블로그리뷰 온라인문의

가맹점 찾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가맹점 찾기

목록

가맹점 찾기 목록
오픈사연

기존에 하던 일과 병행할 수 있는 일이 어떤 것이 있을지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던 중 비턴을 알게 됐습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다양한 종류의 세계 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서비스적인 측면만 신경을 잘 쓰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창업은 처음이라 정신도 없고 구인이 안돼 걱정도 많았지만 본사에서도 많이 도움주시고 와서 교육이며 매장정리도 같이 해주셔서 오픈까지 수월하게 진행이 된 것 같습니다.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 …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다가 부모님의 계시는 해남으로 내려왔습니다. 어머니께서 우연히 호남지역의 비턴을 방문하시게 되었고, 한번을 가보시고는 비턴의 추종자(^^;;;)가 되어서 오셨습니다. 알아보니 삼천포에도 비턴이 있다는 소식을 알았고, 매출이 높다는 것을 기사자료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해남땅끝마을이라고 왜 안되겠나 싶어서 계속 알아봤고, 상담을 한 후 마음을 정했습니다. 지금은 이미 오픈을 하여서 일매출 95~100만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강진의 토박이로 아버님의 건설업회사에서 근무 하던 중 비턴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브랜드도 많이 알아봤지만 여러모로 비턴이 최선, 최고라 선택했습니다. 1등 브랜드, 경험이 많은 프랜차이즈라 믿음이 갔고, 무엇보다 경험이 없는 제가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습니다. 비턴으로 결정한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오픈 첫날부터 손님이 꽉 찼네요.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분이라면 비턴의 문을 두드려보세요.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여서에서 100평 정도 되는 고깃집을 운영했어요. 고깃집은 어느정도 안정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것도 옛 말인지 자꾸 매출이 떨어지더라고요. 업종 전환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알아보던 중 비턴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수익성과 안정성, 두마리 토끼를 잡아 보여드리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발품을 팔고 전화도 해보고 이잡듯 뒤져봐도 프랜차이즈 창업은 역시 비턴이었습니다.
얼마나 반했으면, 같이 하는 노래방을 'A턴'이라고 이름 지었을까요?
아! 전 노래방과 비턴을 같이 운영합니다.
A턴, B턴..
오픈하자마자 명소가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이것저것 안 해본 장사가 없었습니다
마지막 선택의 순간 비턴을 만났습니다
비터에서 판매중인 코로나리타를 한잔 쫙 마시고
비턴과 쾅! 계약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