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리뷰 온라인문의

가맹점 찾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가맹점 찾기

목록

가맹점 찾기 목록
오픈사연

울산에서 비턴이 하도 유명해서 이 매장 저 매장 방문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던 중 이걸 내가 해도 괜찮겠다 싶어 더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분위기도 그렇고 셀프시스템이라 인건비문제도 해결될 것 같고

원하는 매장 자리 주변에 이렇게 다양한 세계맥주를 다양하게 파는 곳도 없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직 주변 상권이 형성이 안돼 조금 더 인지도를 높여야 겠지만 울산에서 제일 핫한 비턴이라면

실패하지 않을거라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매장 관…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회사 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현실에 안주하며 살았습니다.

그렇게 안주하며 결혼도 하고 익숙해질 무렵 더 이상 이렇게는 안되겠단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래서 와이프와 오랜 상의 끝에 창업을 결심하였고 어떤게 우리와 잘맞을까 찾던 중 비턴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젊은 인테리어, 저렴한 가격, 트랜드를 반영한 맥주가 있는 비턴을 만나 활력이 넘치는 울산 대학교 앞에서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인생의 새로운 시작에 선 우리 부부에게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준 비턴! 비턴을 믿고 열심히 해보겠습…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브랜드이미지가좋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며 세계맥주를 저렴하게 판매하기때문에 창업하기에 좋을거 같아서 비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금융권에서 억대 연봉을 받으며 일하다 창업을 한다하니 주변에서 의아해했어요. 안정적인 직장에 수입도 높은 편인데 굳이 왜 모험을 하려하냐구요. 제 생각은 달랐습니다. 월급쟁이라는 것이 현재는 안정적일 수 있지만 한치 앞을 예상 할수 없는 것이라 판단되었거든요. 대신 '철저하게 하자' 다짐을 하고 괜찮다는 프랜차이즈는 다 알아보았습니다. 그중 쉬운 운영시스템과 카페형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비턴이 정답이라는 결론을 얻었네요. 억대매출 달성을 위해 뛰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화장품 판매업을 하면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녀 봤어요. 덕분에 제법 시장의 흐름을 보는 눈도 생겼지요. 보다 보니 비턴만큼 괜찮은 게 없더라고요. 술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에게 비턴은 운명이라고 생각해요^^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직장생활을 하던 중 비턴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도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친절한 본사분들 덕분에 마음을 굳혔어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신뢰감 최고의 비턴! 울산에서는 제가 최고의 비턴을 만들겁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저는 전직 경찰입니다.
술도 좋아하고 사람도 좋아합니다.
과연 어떤 것을 해야 하나 고민하면서
외식 시장을 싹다 뒤져 보고 내린 결론이 비턴 입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울산 구영리 점주 소개로 비턴을 만났습니다^^
제가 밥을 몇번이나 샀는지 아세요?
정말 업고다니고 싶을 정도로 고마운 사람
울산 구영리 점주~ 친구야! 고맙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