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턴 바이러스의 계절’ 세계맥주전문점 비턴 여름 메뉴 출시

입력
수정2018.05.11. 오후 2:5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비원에프앤씨가 운영하는 세계맥주전문점 비턴(B.TURN)이 여름 신메뉴 8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예정인 비턴 신메뉴는 순살 족발 샐러드, 통감자 연어샐러드, 파골뱅이무침&김말이 등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대폭 강화했다. 그뿐만 아니라 코코넛 슈림프 피자, 링타워, 대왕 왕새우튀김 등 맥주에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비턴은 경쟁력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계절을 떠나 1년 내내 인기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틀에 박힌 맥줏집 안주 메뉴에서 벗어나 음식점, 레스토랑에서나 볼법한 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4000~5000원대의 저렴한 메뉴부터 고급 메뉴 라인까지 갖추고 있어서 사계절 내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 News1

그렇다면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에 따른 가맹점의 부담은 없을까? 비턴 본사 관계자는 “전 가맹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야 하기에 신메뉴 개발 단계부터 가장 중점을 두고 고려하는 것이 바로 조리의 간편성”이라며 “메뉴의 퀄리티는 유지하되, 가맹점에서 조금 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외식 프랜차이즈 R&D팀의 의무”라고 전했다.

비턴은 자체 보유한 식자재 제조 공장에서 반 가공 후 가맹점에 직접 배송하는 원팩 시스템을 마련하여 조리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초보창업자들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비턴은 최근 시중 은행들의 높아진 대출 문턱으로 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무이자 창업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뉴스1] 채널설정하기 ▶ 제보하기

▶ ‘6·13지방선거’ 뉴스보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