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맥주 프랜차이즈 비턴, 기자재 무상지원과 무이자 창업대출로 창업자 도와 > 언론뉴스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언론 보도
언론뉴스
  • 관리자
  • 19-04-15 17:35
  • 537

수입맥주 프랜차이즈 비턴, 기자재 무상지원과 무이자 창업대출로 창업자 도와

본문

 

7f037ca9601fa5f05e1d9a55352b642b_1555317337_54.jpg

 

세계맥주 창업 프랜차이즈 비턴이 400만원 상당의 필수 기자재를 무상 지원하는 선착순 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무상 지원 품목은 대형 냉장고, 50인치 LED TV, 튀김기, 4구 가스레인지로 운영에 꼭 필요한 필수 기자재들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창업 비용이 부족한 창업자를 위해 무이자 창업지원대출을 지원하며, 점포를 구하기 어려운 초보 창업자들에게는 별도의 비용 없이 자금과 니즈에 맞는 점포도 구해준다. 점포 알선부터 필수 기자재 지원, 무이자 창업대출까지 모든 혜택을 전부 받을 수 있어 예비창업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기업 ㈜비원에프앤씨가 운영하는 세계맥주전문점 비턴(B.TURN)은 세계 맥주를 비롯해 보드카, 데킬라 위스키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지난 7년간 동종업계 가맹점 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런칭 7년차 세계맥주전문점 비턴이 창업자들 사이에 여전히 핫한 이유는 바로 검증된 브랜드라는 것과 투명하고 양심적인 창업비용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가맹비, 교육비를 제외한 모든 창업비용을 원가만 받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창업자들의 부담 중 하나인 간판 및 인테리어 비용에서 본사 마진을 남기지 않는 ‘원가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

150509_324544_456.jpgicon_p.gif

또한 비턴은 창업자가 직접 간판 및 인테리어 업체 및 비용을 알아보고 개별적으로 시공하는 ‘자율시공’ 제도 또한 지원하고 있다. 이 경우 비턴 본사는 창업자가 비용을 정확히 비교할 수 있도록 간판•인테리어의 자재, 가구•주방 기자재의 스펙을 창업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자율시공뿐만 아니라 기자재와 가구도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본사에서 정한 기준에 적합 시 중고가구, 기자재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이 역시 창업비용의 거품을 확실히 빼기 위함이다. 이처럼 비턴은 인테리어 비용 및 자재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창업비용 절감을 위한 현실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등 남다른 행보로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비원에프앤씨 관계자는 “창업자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시스템을 마련했다”며 “비턴 본사 ㈜비원에프앤씨는 2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전문화된 지원시스템을 구축해 가맹점 하나하나의 성공을 적극 지원하기 때문에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비턴의 창업지원 이벤트 및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