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턴 바이러스의 계절’ 세계맥주전문점 비턴 여름 메뉴 출시 > 언론뉴스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언론 보도
언론뉴스
  • 관리자
  • 18-05-11 16:28
  • 1,555

‘비턴 바이러스의 계절’ 세계맥주전문점 비턴 여름 메뉴 출시

본문

0003366092_001_20180511145419187.jpg?type=w647


출시 예정인 비턴 신메뉴는 순살 족발 샐러드, 통감자 연어샐러드, 파골뱅이무침&김말이 등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대폭 강화했다. 그뿐만 아니라 코코넛 슈림프 피자, 링타워, 대왕 왕새우튀김 등 맥주에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비턴은 경쟁력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계절을 떠나 1년 내내 인기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틀에 박힌 맥줏집 안주 메뉴에서 벗어나 음식점, 레스토랑에서나 볼법한 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4000~5000원대의 저렴한 메뉴부터 고급 메뉴 라인까지 갖추고 있어서 사계절 내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0003366092_002_20180511145419218.jpg?type=w647
그렇다면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에 따른 가맹점의 부담은 없을까? 비턴 본사 관계자는 “전 가맹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야 하기에 신메뉴 개발 단계부터 가장 중점을 두고 고려하는 것이 바로 조리의 간편성”이라며 “메뉴의 퀄리티는 유지하되, 가맹점에서 조금 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외식 프랜차이즈 R&D팀의 의무”라고 전했다. 

 

비턴은 자체 보유한 식자재 제조 공장에서 반 가공 후 가맹점에 직접 배송하는 원팩 시스템을 마련하여 조리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초보창업자들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비턴은 최근 시중 은행들의 높아진 대출 문턱으로 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무이자 창업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